만화를 영화화하는 가장 심플한 조언

09 Sep 2020 08:44
Tags

Back to list of posts

가장 실망스러운 원작 만화는 무엇 이었나요?

영화 속 비천무. 영화는 원작이 독자에게 전한 원문 메시지없이 러브 스토리로 흘러 들어 갔지만 그 자체를 표현하지도 않았다. 제작진은 특수 효과에만 신경을 썼지 만 배우의 연기는 막 끝났고, 김희선은 책을 읽었습니다. 어린 나이에 엄마 역할로 나올 이질적인 느낌이 없습니다.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방법의 수박 겉을 핥는 것은 효과가 없어 보입니다. 최고의 드라마는 풀 하우스입니다. 이 드라마는 원작의 인기를 뒷받침하려고 했습니다. 나나는 너무나 인기가 많아서 원작 배우가 인기가 많고 주연 배우가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원작을 모방하는 것은 좋은 방법은 아니었습니다..

드라마 나 영화로 만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만화가 있다면?

오랫동안 정말 추천 해 왔던 만화, 요시다 아 쿠미의 연인 키스와 바나나 피쉬입니다. Lovers Kiss는 두 장 정도의 특별한 연극에 매우 적합한 양입니다. 총 두 권의 책이지만 같은 사건을 다른 눈으로 보여주는 스타일. 여름, 대학생, 첫사랑, 동성애, 이별 등 모든 요소가 멋지게 그려져 있습니다. 바나나 피쉬는 같은 작가의 대규모 스파이와 비슷하지만 꽤 길고 감정이 복잡해서 제대로 드라마를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다. 최근 한국 드라마 제작비를 보면 충분히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. 특히 엔딩은 대단한 작품입니다.

박은정
고등학교 때부터 본격적으로 만화책을 사기 시작했습니다. 지금은 방이 좁아서 모아 둔 무료웹툰을 많이 처분하고 200권 정도 밖에 없습니다. 하지만 지금도 책이 출판 될 때마다 20세기 소년과 신들의 물방울이 수집하고 있습니다. 슬램 덩크는 만화 제작 교과서로 선정 됐고, 저에게 있어 최고의 만화는 불검, 비천무, 20세기 소년이었다.

최고의 만화 드라마 (또는 영화)를 선택한다면?
애니메이션으로 피구 왕 통키를 꼽고 싶다. 연휴 기간에 TV 방송을했던 기억이납니다. 불꽃 놀이의 특수 효과가 굉장했습니다. 말 그대로 "눈을 뗄 수가 없어요"였습니다.

가장 실망스러운 영화를 선택한다면?

드래곤 헤드 실망했습니다.

만화를 드라마 (또는 영화)로 만들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?

오리지널 만화 드라마 나 영화는 부모와 자식 관계입니다. 아무리 헛된것일지라도 당신은 용서받을 것입니다. 팬이 이미 준비되었습니다. 만화 기반의 드라마 나 영화를 만들고 싶다면 캐스팅이 핵심 일 것입니다. 그런 다음 만화를 대체하는 표현에서 원작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에 따라 수위를 조정해야합니다. 그러나 이것은 만드는 사람의 감각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설명하기 어렵다. 영화는 수만 개의 선택으로 만들어집니다.

드라마 나 영화로 만들고 싶은 작품이 있다면?

란마1/2의 짧은 작품집이 있는데, 그녀의 단편은 너무 강하고 감성적이라서 모든 것을 찍을 수있을 것 같습니다. 후미의 오쿠 요시나가의 걸작이고, 애정없이 먹고 살 수있는 미국식 옴니버스 다큐멘터리 (?) 만화인데도 촬영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. 그녀의 모든 만화는 촬영 될 수 있습니다. 또 다른 것은 타로의 이야기는 아라시 주연의 드라마로 일본에서 만들어졌지만, 한국에서는 강동원이 연기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.

김하은

만화를 사서보기 시작한 이후로 예전처럼 보지 못했어요. 한 달에 한두 번, 홍대에서 4~5권 정도 삽니다.
제가 고등학교 때 에반게리온이 가장 중독성이 많았습니다.

Comments: 0

새 댓글 추가

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: Creative Commons Attribution-ShareAlike 3.0 License